THE FACT ABOUT 뉴토끼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뉴토끼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뉴토끼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특별한 점은 이 사이트가 정말로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업데이트를 찾아 헤매지 않아도 됩니다.

이 웹툰 서비스는 무료로 웹툰을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가장 큰 웹툰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 웹툰 사이트는 ‘는웹툰’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 또한 특징.

뉴토까ㅣ 시즌 두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로맨스, 액션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무단 복제 만화, 무단 복제 웹툰, 무단 복제 소설, 불법 도박 광고, 불법 성매매 광고)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뉴토끼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newtoki 마루마루-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뉴토끼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여기서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여러분이 웹툰사이트를 찾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뉴 토끼 의 최신 및 정확한 웹 주소를 보장해 드릴 것입니다. 이는 기때문에 툰을 쉽게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매혹적인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이곳은 예술과 창의성이 넘치는 안식처입니다.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매혹적인 이야기들이 담긴 웹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후에 뉴토끼 웹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판 번역으로 수정하는 경우도 많지만 아무래도 관련 문서 편집이 가장 활발한 때는 최신화 업로드 직후일 수밖에 없고, 그시기엔 정식 번역이 뉴토끼 시즌2 존재할 수가 없으니 불법번역을 차용했다가 그게 계속 남아버리는 경우가 많다. 여건이 된다면 수정해주자.

Report this page